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재벌가 외동딸 89회.

카테고리 없음

재벌가 외동딸 89회.

빨간구미호 2024. 6. 24. 05:50
728x90
반응형

재벌가 외동딸 

 

89회.

 

작가 : 빨간구미호

 

...

 

대학교 내의 카페에는 맛있는 냄새가

 

났다.

 

"우와 커피향 좋다."

 

"나도 그래."

 

그런데...이름 모르는 여자애 채원이는

 

어제 보았을때 하얀 천년묵은 구미호..  ?

 

이던데...

 

왜 이렇게 커피를 좋아해?

 

애가 천년묵은 구미호..  가 아니고 커피콩

 

먹는다는 ...

 

사향고양이 인가?

 

"에스페르소 너무 좋아..."

 

"나도..."

 

" 이 향이 끝내주네"

 

"호로로롱...."

 

"야 뭐하니... 빨리 커피값

 

계산해..."

 

웃기네 내가 정말 커피값까지

 

내는 거냐?

 

내가 ATM기니?. 현금 인출기 니?

 

정말 왕재수네...

 

커피값을 꼼짝없이 지불하게 되었지만

 

나는 어떻게든 여기서 도망갈 기회만

 

노리고 있었다.

 

"호호호"

 

"그래서 말이야....호호호"

 

여자애들은 왜이리 수다스럽고...

 

친밀감이 쩐다...

 

처음 만난 거 같은데...

 

1000년은 사귄 사이 인 거 같다.

 

"검은 고양이가 저기서 울고 있어..."

 

"어 정말이네..."

 

"야옹..."

 

"애들아 나 좀 봐...

 

빨간머리 너도 ..."

 

"..."

 

이름 모르는 여자애... 천년묵은 구미호.. 

 

가 친구들과 내게 체면을

 

걸었다.

 

우리는 정신이 몽롱했지만...

 

나는 이름 모르는 여자애... 채원이가

 

검은 고양이와 말하는 것을 들었다.

 

"채원 공주님..."

 

"뭐야..."

 

"채원공주님... 어머니이신 여왕님이

 

이 땅에 내일 밤 12시에 오신답니다."

 

"어머니께서 오신다니?"

 

"글세요... 아마도 저 남자애를 보러

 

오시는 거 같아요."

 

"빨간머리?"

 

"..."

 

"빨간머리를 왜?"

 

"저 남자애가 채원 공주님의 운명의

 

상대라서 혼인을 할수 있는

 

상대인지 본데요."

 

"우리 천년묵은 구미호...족은 사람과도'

 

혼인해서 살기도 하지만..."

 

"빨간머리에게 채원공주님과 자연스럽게

 

만나게 하는 주술을 걸어 놀게요."

 

"그래..."

 

"저는 가보겠습니다. 야옹..."

 

"야옹..."

 

"어어어... 저기 검은 고양이가 가네."

 

"너무 예쁜데..."

 

"저렇게 예쁜 고양이는 처음 봐..."

 

...

 

"어어어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우리 도서관 가야 해서 담에 또 놀자. "

 

"그래..."

 

천년묵은 채원이?

 

천년묵은 구미호..   채원이....홍채원은

 

내게 떠들었다.

 

"우리 엄마가 말야..."

 

"너에게 엄마가 있었어?"

 

"엄마 없는 사람도 있냐?"

 

"그렇지"

 

"아유 바보니?"

 

"내가?"

 

"너가 그래서 모태솔로야..."

 

...

 

갑자기 3월의 하늘에서 새하얀 눈이

 

내리는데...

 

정원의 나무들에서 복숭아 꽃이 피어났다.

 

"아니 아직 봄 꽃이 피기는 이른데...

 

"휘리리릭..."

 

바람이 불고 안개가 끼고

 

지나가던 사람들이 모두 그 자리에

 

정지해서 서 있었어요.

 

"채원아?"

 

"엄마?"

 

"엄마라니..."

 

" 천년묵은 구미호..   나라의 황제폐하이시다."

 

" 천년묵은 구미호..   나라의 유일한 태양이신

 

황제폐하를 뵙습니다."

 

"그래... 이 남자애가 그 애냐?"

 

""

 

"호호호호..."

 

"호호호"

 

"이 남자애의 간이 생기있고

 

제법 맛있게 생겼구나..."

 

"그러지요?"

 

나는 이 무서운 모습에 기절을

 

하였다.

 

"?"

 

(다음회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