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재벌가 외동딸 98회.

로맨스 소설

재벌가 외동딸 98회.

빨간구미호 2024. 6. 24. 14:00
728x90
반응형

재벌가 외동딸 

 

98회.

 

작가 : 빨간구미호

 

...

 

"댄스 댄스 월드 챔피온 게임은

 

댄스... 춤으로서 중국 춘추 전국시대의

 

진나라 시대로 돌아가서

 

진나라에서 태어나 춘추전국시대를 통일하여

 

하나의 중국을 만든 진시황제인 주인공 정으로

 

빙의하여...

 

중국을 통일하여 진시황제의 자리에 올라서

 

황금과 유물과 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서

 

가족을 만나고, 현실세계에서 댄스로 대학교

 

교수가 되어 노후에 대학교 교수 연금을 받고

 

행복하게 사는 스토리입니다.

 

이해 하셨죠?"

 

"그런데... 어떻게 상태창을 조작하지?"

 

"이 상태창은 당신 눈에만 보입니다.

 

그래서 상태창을 조작할때는 왼쪽 눈으로

 

한번 깜빡이고 윙크를 하세요.

 

그러면 상태창이 작동됩니다."

 

"알겠어... 시간 없으니까 빨리 시작하자고..."

 

"... 성격이 급하시네요.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게임을 시작합니다.

 

삐리리리..."

 

...

 

방안에 하얀 빛이 생기고 나는 그 빛 속에

 

들어갔다.

 

"공자님. 정 공자님..."

 

"으으음... 나는 책을 읽다가 잠시 책상에

 

엎드려서 잠을 잤나 보구나..."

 

"아니 정 공자님께서 책을 보시다니요."

 

"뭐 나는 책을 보면 안되는거니?"

 

"이런 이런... 방금 전에 춘추전국시대의

 

진나라와 나머지 나라의 왕들이 주나라의

 

황제폐하를 뵙고 나서 전국의 국가들이

 

전쟁을 하지 않고 각 나라에서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대회를 열어서 천하를 평화롭게

 

통일시키지자는 의견을 모았는데,

 

이 댄스 우승자는 통일된 새로운 국가의

 

황제폐하가 된데요."

 

"그런데...출전 자격은?"

 

"당연히 아무 자격도 없고 오로지 춤만

 

좋아하면 되어요.

 

그래서 주나라의 제후국인 국가들에서

 

왕족, 귀족 자제들과 평민, 노예들까지

 

춤으로 황제가 되겠다고 춤을 추고들

 

있지요..."

 

"...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대회가 시작

 

되는 거군...

 

아차 상태창..."

 

내가 왼쪽 눈을 깜빡이자...

 

상태창이 나왔다.

 

"띠리리리...

 

상태창

 

미션 스테이지 1.

 

진나라 공자 정을 암살하려는

 

댄스를 추는 암살자인 일본의

 

닌자와 아랍국가들의 암살자인

 

어새씬을 춤으로서 이겨라.

 

이 미션 스테이지 1을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댄스를 출때 누구보다도

 

빠르고 부드럽게 춤 출 수 있는

 

신나는 신발... 신나는 댄스화 를

 

드려요.

 

자아... 가세요...

 

렛츠 고우우우우..."

 

"정말 유치한 게임이네...

 

신나는 댄스화는 또 뭐니?"

 

"?"

 

"아니야... 나 혼자 그냥 하는

 

말이야.

 

댄스는 아니더라도 일본의 닌자와

 

아랍국의 어새씬이 얼마나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움직이고, 무술과

 

무공을 하는데..

 

이 놈들을 어떻게 이기니?"

 

"공자님 정 공자님은 달리기와 등산을

 

잘 하시니까...

 

일본의 닌자와

 

아랍국의 어새씬이 얼마나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움직이고, 무술과

 

무공을 하더라도...

 

이 놈들을 이기실수 있으실 거에요."

 

"그래.. 희망을 가지자고..."

 

"..."

 

...

 

고대 중국 춘추전국시대 진나라는

 

매우 가난하고 힘이 없는 국력이 부족한

 

나라였다. 국가의 영토가 크지만, 국토의

 

90%가 황무지라서 백성들과 귀족들과

 

왕족들도 하루에 한 끼를 먹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다른 제후국에 진나라의 왕족들이

 

볼모로 잡혀가서 진나라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었다.

 

진나라 왕족 서열 10000위인 공자 정은

 

사실 여자였다.

 

하지만, 공자 정의 어머니가 공자 정을 남자의

 

옷을 입히고 키웠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공자 정이 남자인 줄 안다.

 

공자 정은 항상 근엄하게 말을 남자처럼 해야만

 

했다.

 

"공자님 정 공자님... 오늘밤이 달이 안뜨는 그믐밤이니

 

일본의 닌자와

 

아랍국의 어새씬이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움직이고, 무술과

 

무공을 하는 이 놈들이

 

공자님 정 공자님을 암살하러 올 거 갔습니다.

 

그렇지만,

 

공자님 정 공자님께서는 춤으로서

 

이 놈들을 이길수 있으실 겁니다."

 

"그래... 나는 잘 때 편안한

 

여자 옷을 입고 자야 겠다.

 

나의 춤의 이름을 유혹댄스

 

인 적화 화혼 유혹무라 이름

 

을 지을 것이야.

 

적화 화혼 유혹무를 보는 남자와 여자들은

 

모두 나의 말을 따르는 부하가

 

되어서 춤으로서 중국을 통일 시키는

 

내가 황제가 되는데 작은 도움이 되는

 

부하들이 될 것이야.

 

오오호호호호..."

 

...

 

고대 중국의 진나라 왕족 서열 10000위인

 

공자 정은 조나라의 수도인 한단이라는

 

도시에 있었다.

 

한단은 문화와 춤의 대도시였다.

 

"음 상태창..."

 

"삐리리리리...삐리리 삐리리...

 

미션 스테이지 1

 

을 수행하기 위해 미리 댄스를

 

추어 보세요.

 

댄스를 출 수록 댄스력이라는

 

수치가 올라가서

 

일본의 닌자와

 

아랍국의 어새씬의 부드럽고

 

유연하게 몸을 움직이고, 무술과

 

무공을 하는

 

이 놈들을 어떻게 이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자아... 그럼..당신이 춤을 출수

 

있는 가장 자신 있는 춤을 추세요."

 

"자신 있는 춤?"

 

나는 어릴때부터 춤을 추고

 

칭찬을 받은

 

토끼 네마리 라는 춤을

 

추었다.

 

(다음회에)

728x90
반응형

'로맨스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가 외동딸 100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9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7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6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5회.  (0) 20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