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재벌가 외동딸 97회.

로맨스 소설

재벌가 외동딸 97회.

빨간구미호 2024. 6. 24. 13:00
728x90
반응형

재벌가 외동딸 

 

96회.

 

작가 : 빨간구미호

 

...

 

"댄스 댄스 월드챔피온 대회

 

진나라 미션 스테이지 1의 대회가

 

끝나고 시상식입니다.

 

댄스 댄스 월드챔피온 대회

 

진나라 미션 스테이지 1의 대회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잘 추었어요.

 

그래도 1위를 선택해야 합니다.

 

댄스 댄스 월드챔피온 대회

 

진나라 미션 스테이지 1의 대회가

 

끝난 시상식에서 1위는

 

귀여운 춤으로 모든 진나라 백성들을

 

매혹시킨 적화 화혼 유혹무 를

 

추신 공자님 정 공자님이십니다."

 

내가 무대에 올라가서 상을 받으려는데

 

일본의 닌자와 아랍의 어새신이 나타나서

 

나를 공격했다.

 

내가 일본의 닌자와 아랍의 어새신의

 

공격을 받으려는 순간에

 

어디에선가 하얀 빛이 나타나서

 

나를 감싸더니 나를 다른 곳으로

 

데려갔다.

 

방안에 하얀 빛이 생기고 나는 그 빛 속에

 

들어갔다.

 

"공자님. 정 공자님..."

 

"으으음... 나는 책을 읽다가 잠시 책상에

 

엎드려서 잠을 잤나 보구나..."

 

이렇게 나는 시간이 흐르는 이 순간을'

 

따라서 무한 회귀를 하는 구나...

 

"허어어억 여기는"

 

....

 

댄스는 나의 꿈이다.

 

어릴 때부터 춤추는 것이 좋았다.

 

TV에서 예쁜 옷을 입고 화장하고 춤추는'

 

사람들도 좋았지만,

 

춤추고 땀을 흘리는 그 모습이 너무 좋았다.

 

"...여기봐."

 

"오늘부터 우리 댄스 학원에 새로운

 

이시우야.

 

중학교 1학년인데 춤을 좋아한다고

 

하니 다들 도와줘."

 

"."

 

"반가워"

 

"나는 김유영이야."

 

"댄스를 좋아해서 오게 되었어."

 

"댄스..?"

 

"나는 그냥 춤을 추고 싶을 뿐인데..."

 

" 그래. 우리 함께 즐거운 춤 추자."

 

20019...

 

우리시에서 열리는 댄스 대회가 있다.

 

댄스대회라고 하니 왠지 거창한 듯

 

들렸지만, 결국은 연습한 춤을 보여

 

주는 거였다.

 

"우리시에서 하는 댄스대회에서

 

우리 모두 함께 하자."

 

""

 

우리시 춤 대회를 하루 남겨놓고

 

정신이 없었다.

 

그런데...

 

호사다마라니...

 

하늘에서 작은 유성이 우리 학원에서

 

열린 창문으로 들어왔다.

 

"아아아"

 

"이게 뭐니?"

 

모두 놀랐고 사람들이 손으로 눈을

 

가리는데 유성에서 나오는 하얀 색 빛으로

 

내 눈에 들어왔다.

 

"반짝..."

 

눈을 감고 뜨니 ... 그런데

 

내 눈에 이상한 것이 보였다.

 

마치 게임에서 보는 상태창 같았다.

 

"이게 뭐니?"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띠리리리... 안녕하세요?

 

당신은 댄스 세계 퇴고 고수 대회에

 

참여하고 댄스로서 최고 고수가 되어야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육성게임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그래요.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게임은

 

시간의 회귀를 무한회귀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게임에서 대회에서

 

대결을 하다가 각 스테이지에서 떨어지면

 

집으로 가야 하는데

 

이런 아쉬움을 회복하기 위해 시간의 무한회귀

 

반지를 드립니다.

 

이 반지를 터치하면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대회에서 저장한 스테이지 중에서 원하는 시간대로

 

회귀하여 다시 댄스 댄스 월드챔피언 대회의

 

스테이지에 도전하여 시작할수 있습니다.

 

,

 

무한회귀 라는 이점을 사용할수도 있지만,

 

결국은

 

댄스 댄스 월드챔피언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이 게임에서 나갈수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뭐야. 나는 춤에 대한 열정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지만,

 

춤을 처음 추는 초보인데,

 

무한회귀 회귀템을 사용한다고

 

해도 어떻게 내가 댄스 댄스 월드 챔피언 대회에서

 

1등을 하냐고?"

 

".. 그러면 동기부여를 좋은 것을 해드리죠."

 

"뭔데?. 큰 선물이니?"

 

"선물이라면 선물이죠. 이 게임에 계속

 

있으면 당신이 좋아하는 엄마, 아빠, 언니를

 

영원히 만날수 없어요."

 

"뭐야... 안돼. 나는 내 친 언니가 너무 좋은데

 

만날수 없다니.."

 

"그럼 간단합니다. 당신이 이 대회에서 우승하면

 

됩니다."

 

"좋아... 내가 댄스 실력은 없지만, 열정으로

 

댄스 댄스 월드챔피언 게임에서 우승해서 천하통일

 

을 하고 현실로 돌아가서 아빠, 엄마, 언니를

 

만날거야."

 

"그래요... 실력보다는 열정이지요."

 

"그래..."

 

"댄스 댄스 월드챔피언의 게임 매뉴얼과 규칙을

 

보여 드립니다.

 

매뉴얼을 설명해 드리니 잘 들으세요."

 

"그래."

 

(다음회에)

728x90
반응형

'로맨스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가 외동딸 99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8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6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5회.  (0) 2024.06.24
재벌가 외동딸 94회.  (0) 20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