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재벌가 외동딸 83회.

로맨스 소설

재벌가 외동딸 83회.

빨간구미호 2024. 6. 23. 08:55
728x90
반응형

재벌가 외동딸 

 

83회.

 

작가 : 빨간구미호

 

...

 

 

나는 참새로 변신해서 네 주변에

있을거야. 자아... 지금 저  앞에 보이는

연못에 뛰어들어. 그러면, 이 세계에서

네가 살던 집에서 깨어날거야.

행운을 빌게."

"저 연못에 뛰어들라고?

어차피 집에 돌아가려면 세계 통일

해야지.

가자..."

"풍덩~"

...

빨간구미호가 연못에 뛰어들자,

 연못에 하얀 색의 빛이 나왔고,

빨간구미호는 무협지에 나오는

시골 초가집에 방에서 누워 있었어요.

"뭐야? 내가 깨어났네...

이 몸은  예쁜 소녀이네."

". .  일어났으면 나와봐."

"어 어... 누가 부르는 거야."

"빨간구미호 나야... 드래곤 보라."

"? 나는 ... 내 영혼이 들어간 이 

소녀는 누구니?"

"이 소녀의 이름 은 ''...'영정'이야."

"영정?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영정은 나중에 진시황제가 되는

사람이야."

"뭐야? 진시황제?"

"그래."

"네 미션 알지?"

"세계 통일?"

"그래서, 네가 진시황제가 되어야 해.

그런데, 여기는 게임과 같아서

네가 이 세계에서 무공의 최고 고수가

되어야 진나라에서 너를 진시황제로

데려가고 중국  전국시대를 통일하고

진나라 시절의 세계를 통일하는 거야.

그래야 네가 집으로 돌아갈수 있어."

"아아... 스토리는 알았으니...

내가 미션 클리어 할게."

"이 세계에서 죽으면... 다시 부활해서

살아날수 있는데, 불러오기를 통해서

저장된 과거를 클릭해서 불러오면

과거 그 시점부터 시작하는 건데...

적과 싸우다가 죽는 걸 두려워하지마.

용기 만이 너의 힘이야.

빨간 구미호 화이팅."

"짹 짹"

드래곤 보라가 날아갔어요.

"드래곤이 참 말 많네.

먼저, 집안에 있는 아이템을

챙기자.

그리고, 무협세계에서 이름을

성룡 이라고 하자.

내가 성룡 팬이기도 하고...

성룡 사랑해요."

빨간구미호가 약초, , 돈을 챙겼어요.

체력을 회복시키는 약, 내력을 회복시키는 약,

... 다양한  약을 챙겼어요.

"그런데 이게 뭐지?"

성룡의 집에 책상에는 무공서가 있어요.

"복싱권?

복싱권... 뭐 이름이 이래?

...

내가 초, ,고 때 복싱 선수였지?"

복싱권은 1성부터 10성까지 있는데,

적의  얼굴을 때리는 권법 이었죠.

"...전국체전 복싱에서 금메달도

땄으니 복싱권 익히는 건 쉽겠지."

"~~  요거는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그래 가자...

무림 최고수가 되어야지."

성룡은 집의  문을 나갔어요.

 앞의 거리에는 많은 사람들이

무림의 옷을 입고 검과 도를

차고 길을 가고 있었어요.

"뭐야 ... 뭘 보는 거야?"

인상 드럽네요

"눈 깔아~"

무림 최고수가 되기전에 길거리

건달과  싸울수는 없지...

참자... 참아...

성룡이 모른 척 눈을 깔고

지나가는데...

건달이 말했어요.

"... 내 다리사이로 지나가..."

더이상 참을수가 없었어요.

"쉬이잇~"

성룡은 복싱권을 날렸어요.

"스트레이트......~"

건달은 복싱권에 맞고 땅에 쓰러졌어요.

"우욱..."

"까불고 있어."

"너 내가 누구인지 알아?

내 형이 소주지역의 밤을 지배하는

암살단 십자성의 성주라고...

너 죽을줄 알아?"

"십자성? 얼마든지 오라고 해.

무섭게 들리네."

"두고봐..."

건달이 도망갔어요.

사람들이 환호하며 박수쳤어요.

"일점뇌벽권  성룡...성룡..."

성룡에게 맞은 건달이 부하들을

데리고 왔어요.

"네 무공이 훌륭하니 우리 암살단 십자성

에 가입하라. 그러면 살려주지."

"무섭게 들리네...

나는 대협이 될 사람이야. 사파마도

와는 손잡지 않아."

"어서 와라..."

"복싱권...하아앗..."

 

(다음회에)

728x90
반응형

'로맨스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가 외동딸 85회.  (0) 2024.06.23
재벌가 외동딸 84회.  (0) 2024.06.23
재벌가 외동딸 82회.  (0) 2024.06.23
재벌가 외동딸 81회.  (0) 2024.06.23
재벌가 외동딸 80회.  (0) 202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