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재벌가 외동딸 47회.

로맨스 소설

재벌가 외동딸 47회.

빨간구미호 2024. 6. 17. 00:12
728x90
반응형

재벌가 외동딸

 

47.

 

작가 : 빨간구미호

 

...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네가 나를 떠난다면,

 

내가 어떻게 너를 잡겠느냐?.

 

내 곁에 없더라도,

 

생각날때는 괴롭기도 하겠지?.

 

행복하려면,

 

괴로운것도 이겨내야 하겠지?.

 

여름 바다, 여름 파도, 여름 갈매기,

 

네가 생각나면, 울어버릴래.

 

나를 사랑한 적 있니?.

 

너를 사랑한 적 있니?.

 

우리는 사랑한 적 있니?.

 

여름바다의 파란 하늘에서

 

빗물이 내리고 있어.

 

여름바다의 파란하늘에서

 

눈물이 내리고 있어.

 

갈테면 가라.

 

네게 준 나의 마음은 내게

 

남겨주고 가라.

 

너의 사랑따위는 저 여름바다에

 

던져버려.

 

사랑보다는

 

내 자존심이 먼저야.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잃어버린 대륙.

 

아틸란티스?.

 

사람들의 어두운 밤 속에

 

항상 꿈을 꾸면,

 

나오는 그 곳이 바로

 

아틸란티스이다.

 

아틸란티스는 많은 사람들이

 

살았고,

 

고대 인류의 발달된 초문명이

 

있었다.

 

아틸란티스로 돌아가려는

 

사람들의 꿈은 계속 되지만,

 

아틸란티스에 돌아간 사람

 

들은 단 한명도 없다.

 

아틸란티스는 꿈으로만 존재

 

해야만 행복하다.

 

...

 

내가 사랑하는 구미호와 많은 사계절

 

, 여름, 가을, 겨울을 보냈다.

 

구미호족은 원래 쥬신시대 즉 단군조선의

 

윗 세대에서 중국인이었다.

 

하지만,

 

중국은 원래 모계 사회였고,

 

중국의 고대사회에서는 전쟁으로

 

인해 여성이 귀해서 여성을 존중

 

하였다.

 

중국에서는 여성의 인권이 무척

 

높았다.

 

현대에 와서 중국의 한자녀 정책

 

으로 인해서 중국의 여성들은

 

외동딸이 많다.

 

이러니 얼마나 귀하게 자랐겠는가?

 

현대의 중국 여성들의 공통점은

 

고집이 세다.

 

독립적이다.

 

자기주장이 강하다.

 

자존심이 세다.

 

연애할때도 먼저 사과

 

하지 않는다.

 

질투심이 세다.

 

생활력이 강하다.

 

자녀에게 매우 잘하고

 

자녀 교육에 최선을 다한다.

 

연애할때는 좋은 상대는 아니지만,

 

어머니로서 매우 강한 여성이

 

중국 여성이다.

 

하지만, 중국여성보다 더한 여성이

 

구미호이다.

 

구미호는 참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어떤 때는 짜증난다.

 

나는 원래 1365일동안 화를

 

내지 않는 성격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나를 편안한

 

사람인줄 알지만,

 

내 스스로 화를 속으로 삭히는

 

것이다.

 

화를 내서 뭐하나?.

 

어차피 인생은 짧다.

 

인생은 사랑하며 살기에도 짧다.

 

". 너는 왜 일을 이따위로 하니?."

 

구미호가 아침부터 내게 또 소리를

 

지른다.

 

재벌가의 딸의 갑질이 또 시작하는

 

것이다.

 

"아무래도 안되겠어.너는 나랑

 

유럽의 그리이스에 출장을 가야

 

겠어."

 

"그리이스에 왜 ?."

 

"왜냐고?. 네가 말아먹기 직전인

 

그리이스의 부동산 사업을 내가

 

가서 처리해야지."

 

"...미안해."

 

"미안해 라고?."

 

"짜아아악"

 

구미호가 크게 화를 내며,

 

내 뺨을 때린다.

 

'우와. 이번에 맞은 싸다귀는

 

더럽게 아프네.'

 

구미호와 안비서와 나는 그리이스에

 

비행기를 타고 갔다.

 

그리이스의 아테나는 그리이스 신화

 

의 도시이다.

 

아테나는 제우스의 총애하는 딸이다.

 

아테나는 지혜의 여신 메티스와

 

사랑을 하여 아테나를 가지게 된다.

 

예언의 신 테미스는 지혜의 여신인

 

메티스의 배속에 있능 아이가 아들

 

이면 아버지인 제우스의 자리를

 

위협할거라고 말했다.

 

그러나, 딸인 아테나가 태어나자

 

제우스는 무척 기뻐했다.

 

헤파이토스가 제우스의 부탁으로 도끼로

 

제우스의 머리를 깨버리자,

 

제우스의 머리속에서 아테나가 위풍

 

당당하게 태어났다.

 

아테나는 전쟁의 여신이므로 남편과

 

아이가 없으며, 다른 신들의 간섭을

 

받지 않는다.

 

아테나는 아르테미스에 버금가는 여신

 

으로 성장하여 모든 남성 신들과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는다.

 

싸움을 즐겨해서 어떤 남신들이나

 

남성들에게도 지지 않았다.

 

아테나는 그리이스의 비옥한 지역인

 

아티카 지역을 탐내고 있었다.

 

아테나라고 불리는 지역은 아티카에

 

포함되고 있었다.

 

포세이돈과 아테나는 같은 아티카를

 

탐내고 있어서 서로 경쟁을 하게

 

되었다.

 

포세이돈은 아티카 사람들에게

 

말을 선물한다고 했다.

 

그리고 아테나는 올리브를 선물

 

한다고 했다.

 

아티카 사람들은 올리브를 선택

 

하여 아티카 지역 즉, 지금의

 

아테나는 올리브 생산지가 되었다.

 

이는 아테나 도시가 유목민족에서

 

농경민족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아테나에 있는 블랙그룹의 블랙호텔

 

에서 숙박을 하면서 전망이 좋은

 

객실에서 바라보면 파르테논 신전,

 

리카비토스 언덕등이 보이는데 어차피

 

그리이스 아테나에 비지니스로 왔지만

 

관광은 빼놀수 없지 않는가?.

 

로만아고라에 놀러 가보기로 했다.

 

로만아고라에는 많은 유적들이 있고

 

개별 관람도 가능하다.

 

30유로의 통합 티켓을 사서

 

아크로폴리스, 고대 아고라, 로만아고라,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등을 구경해

 

보기로 했다.

 

통합티켓은 티켓에 표지된 7개 곳

 

5일에 걸쳐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회에)

728x90
반응형

'로맨스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가 외동딸 49회  (1) 2024.06.17
재벌가 외동딸 48회.  (1) 2024.06.17
재벌가 외동딸 46회  (1) 2024.06.17
재벌가 외동딸 45회.  (1) 2024.06.17
재벌가 외동딸 44회.  (0)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