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2024/06/13 글 목록
반응형

2024/06/13 6

재벌가 외동딸 20회.

재벌가 외동딸 20회.작가 : 빨간구미호...  "예쁜 동생...우유가 피부에 좋다는데 좋겠어...호호호..." 구미호는 당혹스러웠지만... 구미호 앞에 있던 차가운 레몬레이드를 황후그룹 황사모의 얼굴에 뿌렸다. "어푸푸푸...에이취..." "예쁜 언니... 레몬레이드 같이 좋은 것은 피부에 양보하셔야죠. 호호호..." 구미호의 비서인 안비서와 황후그룹 황사모의 비서인 류비서는 더욱 불안해 하면서 해외 명품 손수건을 꺼내서 구미호와 황사모 얼굴을 닦았는데... 구미호와 황사모의 화장한 부분들이 우유와 레몬레이드에 의해서 일부가 씻겨내려가서 구미호와 황사모는 중국의 팬더와 같이 되었다... 이때...황후그룹의 류비서가 갑자기 구미호 에게 크게 소리를 지르며... "아니...우리 사모님께...이런 일을 하시..

로맨스 소설 2024.06.13

재벌가 외동딸 19회.

재벌가 외동딸 19회.작가 : 빨간구미호...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아 ! 아름다운 이 있네  보고 잊지 못한다  아! 하루 못보네  미칠듯 보고싶다  아! 봉이 빙빙 도네  사해에서 황을 찾는다  아! 가인이여 안타깝네  동쪽담장에 없다  아! 금으로 대신하네  마음을 전해본다  아! 언제 볼수 있나  방황을 위로하다  아! 배필의 덕을 말해보네  손을 잡고 함께 하는 것  아! 날 수가 없네  상실감에 젖는다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 봄이 되면 벚꽃이 피고 ... 벚꽃이 지려고 벚꽃잎이 바람에 날리며 떨어 지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매년 이 맘때가 기다려진다. 벚꽃의 종류중에 빨간색 종류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벚꽃의 빨간 벚꽃잎이 바람에 떨어지는 아름다운 ..

로맨스 소설 2024.06.13

재벌가 외동딸 18회.

재벌가 외동딸 18회.작가 : 빨간구미호...내가 눈물을 흘리자 내가 가장 신뢰하는 안비서 가 내게 해외명품 브랜드의 손수건을 건넨다. '그래...나도 해외 명품 브랜드로 눈물을 닦을수 있는만큼 돈을 모으는 거야... "회장님...재벌가 사모님들의 자선 모임인 천선행이 시작합니다. 오늘은 영국식 가면 무도회 모임입니다." "아참....들어가도록 하지." 상류층의 사모님들이 가면을 하고 자선 모임을 하는건 서로의 신분을 속이기 위함이다. 자선 경매에 불필요하게 경쟁적으로 돈을 쓰지 않기 위함이기도 하다. 재벌가에 많은 사모님들이 왔다. 그중에는 블랙그룹과 항상 라이벌 가문인 황후 그룹의 황사모님이 와서 품위있게 말했다. "호호호...요즘 블랙그룹의 젊은 여성 회장님 께서 결혼을 앞두셨다는데...너무 축하드..

로맨스 소설 2024.06.13

재벌가 외동딸 17회.

재벌가 외동딸 17회.작가 : 빨간구미호...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하얀게 산 위 눈과 같고  깨끗하기 구름 사이 달 같다  그대 두 마음 가졌다고 하니  고래로 끝을 맺게 되는가  오늘은 술잔과 함께 있지만 내일아침 물가에 나가있을지도  궁 주변 물가를 배회하며 물은 동서로 흐를 것이다  쓸쓸하고 또 쓸쓸하다 시집간 여자는 울지도 못한다 원컨대 한 사람 마음을 얻어  흰머리 될 때까지 이별하면 안되는데  대나무는 어찌 그리 예쁘고  물고기는 어찌 그리 튀어오르나  남자는 뜻과 기개가 무거워야 하는데  어디에 전도를 써버리는가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낮에 뜨는 달....을 보신 분들이 많을 거다. 원래 달은 밤에 떠야 되는데 낮에 뜨는 달은 과학적으로 대기의 공기의 밀..

로맨스 소설 2024.06.13

재벌가 외동딸 16회.

재벌가 외동딸 16회.작가 : 빨간구미호...구미호에게 뺨을 맞고 나는 하루에 한끼만 먹으면서... 삼각김밥이나...생라면을 씹어 먹으면서 빗물 떨어지는 방에서 평생 가난하게 살다가  죽겠지... 아니야... 비참하게 굶어죽기 전에.... 구미호가 먼저 나를 죽일지도 몰라... 구미호는 무서운 여성이야.... 이럴수는 없어... 지금까지 내가 구미호 곁에 붙어있으려고... 인간으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을 많이 해 왔어...그래...독하게 사는 거야... 나는 구미호와 남매일 가능성이 많은것이지 우리가 남매라고 증언을 할 사람들은 없어. "흠..." 내 마음속에 있던 악마가 나를 부추겼다. 아니 실제로 남매가 아닐수도 있자나... 그래...마음을 독하게 먹는 거야... 여기서 조금만 더 밀어붙히면 구미호의 ..

로맨스 소설 2024.06.13

재벌가 외동딸 15회.

재벌가 외동딸 15회.작가 : 빨간구미호...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마음으로 그대 사랑하나 그대는 모른다 오늘 밤은 어떤 밤인지 아는가. 찾아오는 사람 없어 애석하다.  원컨대 한 사람 마음을 얻어 흰머리가 될 때까지 이별하지 않기를 ... 그대에게 묻노니 사랑이란 무엇이길래... 모든 사람들은 살다가 기이한 인연을 겪는다. 길에서 우연히 지나치는 남성이나...여성에게... 왠지 끌린다... 이성으로 끌린다거나 한 눈에 반한다거나... 뭐 이런 이야기는 아니다. 왠지...지나치는 여성이 내 친 누나나 친 여동생 같고... 뭐 이런 느낌...?... 어느날 벚꽃잎이 휘날리며 떨어지며 꽃비가 내리던 날에... 지나치던 아름다운 여성을 보고 나도 모..

로맨스 소설 2024.06.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