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테무(temu)
'2024/06/19 글 목록
반응형

2024/06/19 6

재벌가 외동딸 60회.

재벌가 외동딸  60회. 작가 : 빨간구미호 ...  겨울 이슬비를 맞으며 헤어지는공주를 배웅하고...이슬비를 맞으며 쾌검각으로 향하는데...거지옷을 입은 여자아이가 쓰러진 여인의 옆에서 울고 있었다..."엄마..."내가 쓰러진 여인을 살펴보니여인은 이미 죽어있었다."아이야...이름이 뭐니?"" 백월 이에요... 쓰러지신 이분은제 어머니세요."" 너의 어머니는 이미 소천 하셨다.어머니의 장례는 내가 치루어 줄테니... 나와 함께 쾌검각으로 가자..."쾌검각이 소유한 깊은 산속의명당에 아이의 어머니인 여인의무덤을 만들어서...장례를 치루었다..."백월아...너는 이제부터 내 대제자로 나의 진전을 이어 받아야 한다. 내게사부를 대하는 예를 취하라.""예. 사부님..."내게 아홉번 절을 하고 내 대제자가된 백..

로맨스 소설 2024.06.19

재벌가 외동딸 59회.

재벌가 외동딸  59회. 작가 : 빨간구미호 ... 자애로운 사랑...비바람 불고 하얀 하늘 이슬이그대 슬픈 마음 안아 주시어사랑을 하기에 아직 어린 마음무지개색 가을 사랑으로 오시어빨간 행복 사랑의 열매 맺으리추운 겨울 바람 속 온 산을 찾은한 겨울 하얀 눈보라 빨간 사랑갚을 수 없는 천상의  그 분의 사랑...구대문파와 일방과 오대세가의방문객들이 외쳤다."우와아..."중인 중에 갑자기 누가 외쳤다."잠깐...실례하겠소."백의인이 다가서며...정중하게무림첩을 내밀며..."저의 문주께서 회합을 청하십니다."무림첩을 읽어보고...놀라운 내용이 적혀있었다.'아니...이럴 수가...'이슬비에 옷깃을 적시면...시간이 지날수록 옷이 젖어서...몸이 무거워진다.이와 같이...세상살이가 다 그렇다.누구인가에 마음으..

로맨스 소설 2024.06.19

재벌가 외동딸 58회.

재벌가 외동딸  58회. 작가 : 빨간구미호 ... 적의인에게서 입에서는 경악스러운 무림 비사가 나오기 시작했다."저는..."겨울...어느 것이 회상되는가...첫눈...아니다...첫 겨울비가 생각난다.달빛에 비춘.. 은빛 겨울비가 내리면...내 마음에 심어논 그대를 향한그리움이...은빛 겨울비가 되어 내리네...아...아리따운 여인이여...그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그대있는 곳에 은빛 겨울비가 내리기를...구미호족의 영혼 강림술은 너무무섭다.죽은 사람의 영혼을 소환해서...그의 비밀을 모두 열리게 만들기때문이다...적의인의 입에서는 경악스러운비사가 펼쳐지고 있었다.적의인의 눈빛이 몽롱해지더니.."저는...커어헉... 제 영혼의 주인은 주인님이십니다."내 입에서는 음산한 목소리가나오며..."너의 영..

로맨스 소설 2024.06.19

재벌가 외동딸 57회.

재벌가 외동딸  57회. 작가 : 빨간구미호 ... 그대만을 기다림...아침에 뜨거운 햇살 내 사랑 비추네어두운 어제밤 그대 오시길 기다렸네태양이 심장에 쏘아진 사랑의 화살가을 따사로운 햇살 두근대는 내 마음사랑하는 그대만 바라보는 내 사랑햇살 따사로운 아름다운 사랑의 시간차가운 바람 그대 황혼 서쪽 하늘로 가시어사랑의 슬픈 이별 기다림에 이슬 한방울오로지 한 사람만 기다리는 차가운 오늘밤불타오르는 뜨거운 사랑 그대 가시어우리 사랑 뜨거운 햇살 그대만을 기다림..."아니...하남성의 고대 장원으로 하남성제일 부자인 희 대인이 사고자 했으나사지 못했던...청월장원의 장주가 청연소저 이시오?""하하하...아닙니다...저는 청월장원에서 운영하는 표국의 표국주의 신분이고...사매와는 같은 사부님밑에서 동문수학한..

로맨스 소설 2024.06.19

재벌가 외동딸 56회.

재벌가 외동딸  56회. 작가 : 빨간구미호 ... 어두운 밤에...땅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장마비의빗방울이...10인의 흑의복면인들이 살아생전 마지막에 본 기이한 현상이었다.흑의복면인들은 기가 막혔다.무림에서 어린 아이도 아는 삼재검법이이렇게 빠를줄이야...흑의복면인들이 비를 맞으며 쓰러지고남궁세가의 남궁천이 달려왔다."아니...그대는...남궁세가는 그대에게 큰 은혜를 입었소...""아니오...은혜라니오.지금은 사건이 커지기 전에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현장을 정리하고 남궁천이 하룻밤 쉬다가라는 걸 만류하고 집으로 돌아왔다.때마침...표국의 총관이 보고를 하려고 기다리고있었다."총관...무슨 일이지?""예...국주...사실...표국의 표행을 하던중 정체모를 여인이 쓰러져 있기에.. 데려와서 왕의원이 별..

로맨스 소설 2024.06.19

재벌가 외동딸 55회.

재벌가 외동딸  55회. 작가 : 빨간구미호 ... 가을 소녀의 고백  (부제 : 연인의 날 고백데이 0917)...누구나 말못한 가을의 고백사랑하지만 고백하면그 사랑이 하늘로 올라가구름속 푸르른 바람과 같이잡을수 없을까 두려워 마음속 고백 하늘이 내려준 축복그대에게 말하지 못한 고백안타까운 추억으로 남아우리 시간 되돌리네잊혀진 고백 우리 아름다운 사랑그대의 숨겨진 사랑의  고백가을 바람 스치는 그대 비밀 이야기그 사랑을 말없이 기다리는 그녀아름다운 빨간머리 가을 소녀의 고백....사매는 내가 구미호족인 줄 모른다."사매...다왔다. 이 동굴앞의 기문진법을해제하면 이제는 우리는 고생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살수 있어."사매는 씁쓸하게 웃었다.아직 마음의 상처가 크겠지..."도호가역하오...기문진법 해제....

로맨스 소설 2024.06.19
728x90
반응형